Elegant Rose - Working In Background
본문 바로가기
ℙ𝕖𝕠𝕡𝕝𝕖 𝕒𝕣𝕠𝕦𝕟𝕕 ℂ𝕖𝕣𝕒

✨👨‍🏫👩‍🏫🩵💚𝓚𝓸𝓱𝓪𝓻𝓾 & 𝓢𝓪𝓻𝓪'𝓼 𝓟𝓻𝓸𝓯𝓲𝓵𝓮🎶🎸 🎀

by 나기세라@NCKS 2024. 4. 17.
    ✨자세한 글 링크 미츠루기 코하루 - 나무위키 (namu.wiki) 

    ⓒ오소리


    ✨🩵개요💚✨

    #코하사라 : 평상시 일할 때 컾링명 👨‍🏫👩‍🏫 [보육사]
    #하루민트 : 라이브 관련 썰 컾링명🎸🎀 [밴드 아이돌 / 그 밴드의 팬]

    👩‍🏫 운좋게 잡은 일터에서 미츠루기 코하루선생님을 만났으며, 엄청 듬직하고 아이들도 잘 따르고해서 존경하며 진심으로 좋아하게되었을터인데?! 한편으론 Fantome Iris의 HARU님도 엄청 좋아하고있었어서 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동일인물임을 알았을 땐 충격이 무척이나 컸었다.

    알게된 계기는- 라이브를 가게되었는데 '오늘은 조금 일찍 가서 굿즈판매 글 복습해볼까? 뭘 살지 다시 확인해야지.'하고 근처에 도착했는데 코하루선생님이 보였고 인사하려는 찰 나, 나이차이는 있어보이지만 자신도 나이차이있는 친구들이 많아서 그런가보다하고 지켜보았는데 누가봐도 라이브쪽으로 걸어가고있었고 입구가 아닌 뒷문으로 들어가는게 보여, '설마...?'하고 생각은 했지만 라이브는 일단 즐기자하고 생각하게되어 일단 머릿 속에서 지워두고 다음 날 직장에서 찔러보게되었다.

    "미츠루기쌤, 혹시...Fantome Iris라고 아세요...?" 라고 말하자, 요즘 유명한 뱀파이어 밴드 아니냐고하시면서 시치미를 떼시는게 보여 "제가 Fantome Iris의 엄청난 팬이라서, 어제 회장에 엄청 일찍 도착해서 미츠루기쌤을 만났는데 뒷문으로 들어가시더라구요, 혹시 스태프로 일하세요?"라고 떠보았더니 '아 역시, 다른 곳으로 들어갔어야했는데- 사라쌤만 알고있어야한다고? 어머님들이 알면 항의전화가 올게 분명하니까-' 이런 계기로 둘만의 비밀이 생겨 인연이 깊어져갔다는 서막이 있습니다.


    ✨🩵 외관 및 성장과정 💚✨

    평소의 옷스타일(보육원 갈 때)                                                    / 데이트할 떄 /                                  라이브 보러갈 떄

     

    🎸 작은 체구에 여자로 착각될 정도의 아름다운 외모를 지녔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 권속들을 유혹하는 역할을 맡고 후우라이의 고토 미사키가 코하루를 처음 보고 반하는 등 남녀 상관없이 매혹될 정도의 굉장한 미인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본인의 성격과 더불어 "아름답고 강하다" 라는 수식어가 자주 따라붙는다. 본인도 자신의 외모로 밴드에 도움이 되는 것을 자랑스러워할 정도.

    🎀 보라빛 단발헤어에 5대5가르마를 하고있으며 옆머리는 조금 길게 풀어헤쳐있다. 평소엔 케쥬얼한 의상을 주로 입으며 치마보단 바지를 선호한다. 하지만 라이브땐 HARU님에게 더 잘보이고싶어서 레이스가 달린 다크풍 치마를 자주 입는다. 

    🎸 미츠루기 코하루's 히스토리(역사/성장과정)

    🎀 초등학교 6학년까진 대한민국-서울에 살았었으며, 중학교에 올라가자마자 캐나다 토론토로 이주하여 장장 7년동안의 긴 유학생활을 끝낸 뒤 한국에서 준비기간을 거치고 일본으로 넘어가 어느 한 보육원의 영어를 가르치는 보육교사가 되었다. (어린아이들이라 주로 알파벳이나 간단한 놀이들을 위주) 본인도 가르친다기보단 같이 '영어놀이'를 한다고 생각하며 프로의식을 갖고 임하고있다.


    ✨🩵 성격 및 배경 💚✨

    미츠루기 코하루의 MBTI

    🎸외모와 대비되게 성격은 털털하고 기가 센 편으로 전적으로 유순한 성향의 팬텀 멤버들 사이에서도 유일하다시피 다혈질적인 성격의 소유자. 불의한 상황에 항의하는 모습이 많다. 물론 그 나이대 사회인으로서의 융통성도 확실히 갖춰져 있다. 또한 미사키가 자신을 여자로 착각하고 대쉬하자 능청스럽게 장단을 맞춰주는 장난스러운 면도 있다. 그 동시에 주변인들을 잘 돌보고 챙겨주는 상냥함도 지녔다. 정도 많은 편인데 로열페스 준비를 위해 도쿄로 상경하면서 원래 다니던 유치원 아이들과 헤어질 때 울었으며 나고야 마지막 라이브 후에도 울러 갔을 정도. 자신이 돌보던 아이들이 졸업할 때마다 눈물을 흘리거나 생일 때마다 아이들에게 받은 선물을 자랑하는 등 아이들에 대한 애정이 특히나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사라의 MBTI

    🎀언뜻 보기에 조용하고 자신을 내세우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에너지와 열정이 넘치는 마음을 지녔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게 무엇이든 숨기지않으며 당당하고 남이 세운 길을 걷지않고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이상적이고 깊고 의미 있는 관계를 원하고 다른 사람을 도와야 한다는 사명감을 느끼곤 합니다. 외로움을 느끼거나 존재감을 드러내지 못하는 때가 많치만 마음을 열거나 많이 친해진 사람들에겐 한없이 애교가 많고 정이 깊으며, 자신의 독특한 장점을 사람들이 잘 알아주지 못해 세상에서 방황하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스토리 💚✨

    1. 사라's 어린 시절{탄생~초등학생 시절}

     

    2. 사라's 유학 시절{중학생~대학생 시절} -> Fantome Iris와의 첫 만남

     

    3. 사라와 코하루의 첫 만남과 그 이후

     


    ✨🩵 기타 설정 💚✨

    🎸 Fantôme Iris의 베이스. 메이크업도 담당하고 있다. 스테이지 설정에서는 여성 흡혈귀인 HARU로 고귀한 가문에서 태어나 FELIX와는 다른 파벌로서 그와 대립했으나 인간인 D를 만나고 마음이 바뀌어 FELIX와 뜻을 함께하게 된다.

    🎸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밴드부에 들어갔으나 2학년 때 자신의 음악 활동을 이해해주지 않는 아버지와 다투기 시작하면서 가출을 반복한다.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양아치가 되기 시작한다. 양아치 시절 때는 "미카와의 호랑이(三河の虎)"라는 이명으로 악명을 떨치고 있었다. 손을 씻고 보육사가 된 현재는 이런 별명으로 불리는 것을 굉장히 부끄러워 하고 있다. 다만 누군가가 시비를 걸면 그때처럼 험악한 얼굴로 기선제압하기도 한다.

    🎸 양아치로 활동하기 전인 옛적부터도 범상치 않은 전투력을 지니고 있었는데 초등학생 땐 자신의 외모를 놀린 남학생들을 상대로 싸워서 완승하고 중학생 때도 자길 여자인 줄 알고 덤벼들었던 불량배들을 전부 한동안 엉덩이로만 먹게 만든 전적이 있다.

    🎀 자신이 'Mint'라는 사실을 털어놓았을 땐 놀랄 줄 알았으나 자신이 메이크업 담당이고 어릴 때부터 여자옷을 많이 접해왔다보니 머리스타일이며 눈 색이며 옷 스타일도 달랐지만 왠지 사라였을 것 같다고하며 웃어주었을 때, 이게 '성덕인가'하고 엄청나게 기뻐했었다. 

    🎀 Fantome Iris의 열성적인 팬인 'Mint'는 그 팬덤 안에서도 엄청나게 유명하다. HARU님의 굿즈란 굿즈는 다 모으며, 일본에 이주한 뒤로 모든 라이브를 빠짐없이 나오는 의미심장한 팬으로써 기억되어있다. 직장은 다니고있는건지싶을정도· · ·. 

    🎀 게임(리듬,퍼즐,RPG,미연시 등등), 애니시청, 캐릭터송 듣기 등등 수많은 덕질을 숨김없이 해오고 있다. 보육원에서도 숨지않는 오타쿠로 유명하며 아이들도 이 점에서 더 잘 따른다. 


    ✨🩵 작중 관계도 💚✨

    1. 사라's 가족간의 관계

     

    2. 사라's 지인들간의 관계

    🎀 노래의☆왕자님과 크로스오버하여 시간선을 묶어, 아이나 세라( 노래의☆왕자님의 드림주)와의 소울메이트이자 오타쿠메이트라는 설정이 있습니다. 세라의 둘째오빠인 시키가 밴드 아이돌이며, 사라의 연인인 코하루의 아는 동료여서 세라가 우연히 오빠의 밴드에 놀러갔다가 HARU(코하루의 밴드 예명)를 만나고 그 옆에 있던 사라와도 첫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세라외에는 Fantome Iris 멤버들이나 다른 밴드멤버들과 미츠루기 코하루를 통해 친해졌습니다.

    3. 코하루[HARU]'s 가족들간의 관계

     

    4. 코하루[HARU]'s 동료들간의 관계

    🎸 펠릭스와 함께 팬텀의 전신 밴드 멤버였다. 밴드 활동기간으로 따지면 가장 오래 그와 활동했다. 다이몬의 소개를 통한 첫 만남 땐 펠릭스에게 여자로 오인받아 극대노했다고 한다. 참고로 이땐 다이몬도 말리는 게 힘들었다고. "페리" 라는 애칭으로 부를 정도로 기본적으로 원만한 사이지만 펠릭스가 예전 밴드를 충분한 상의 없이 해체시키거나 중요한 상황에서도 자신의 본심을 계속 숨기는 것에 대해 답답해하고 있어 결국 몇 번 마찰을 빚기도 한다.

    🎸 다이몬과는 소꿉친구인 만큼 가장 친밀한 사이로 둘이서 함께 행동할 때가 많다. 다이몬의 의상 작업을 돕거나 가게 일을 대신 맡을 때도 다반사. 히스토리에 의하면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친구가 되었는데 당시 자신의 외모를 다이몬만은 유일하게 놀리지 않은 것을 계기로 친해졌다고 한다. 또한 양아치 시절 때의 코하루가 경찰서로 끌려갈 때마다 항상 데리러 와준 것이 다이몬이었다. 그러나 고등학교 3학년 때 어떤 이유로 다이몬의 할아버지의 임종에 찾아가지 못했고[8] 때문에 다이몬과 불화가 생겨 1년 가까이 멀어진 적 있다. 이 때를 기점으로 싸움도 그만두게 되었다.[9] 그 때의 일은 둘다 현재까지도 마음에 두고 있다. 그나마 메인스토리 2부 시점에서 다이몬은 본인의 심정을 제대로 얘기할 수 있게 되었지만 코하루는 여전히 자신의 과오를 마주하지 못하고 있다. 이 때문에 자신도 펠릭스와 똑같다고 자책하기도 한다. 다이몬의 할아버지와도 가족같은 사이였다. 어릴 적에 할아버지에게 베이스를 배운 것부터 시루코샌드도 할아버지가 먹여주곤 했던 간식이였다.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의 임종에 정작 코하루는 찾아가지 않았는데 할아버지는 마지막까지도 코하루를 걱정할 정도로 친손자처럼 소중히 여겼다. 쥰에 대해서는 돌보는 보람이 있다고 한다.

    🎸 도 강하고 호탕한 코하루를 잘 따르고 의지하는 편. 토모루에겐 형같은 존재로 여겨지고 있다. 다만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는 토모루에게 조언을 구하는 등 상황에 따라 도움받기도 한다.

    🎸 터울이 큰 누나가 2명 있으며 어릴 적 누나들에 의해 강제로 여장을 당한 적이 많아서 지금도 누나들을 싫어한다. 정확히는 여장하는 것 자체에 거부감은 없으나 인형 취급하며 강제로 입히는 것에 반발심을 느꼈다고 한다. 다만 비주얼계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이 누나들의 영향이라고 인터뷰에서 밝힌 것을 보면 심각하게 사이가 나쁘진 않은 걸로 보인다.


     

    댓글